GTA5 #1 마이클의 달리기 능력 + 분노의 질주

Posted by 세반
2015. 8. 26. 11:20 Game


세반입니다.


전역을 했으니 그동안 못했던 게임에도 사랑을 쏟는중인데 체력적으로 많이 힘드네요.


그간 간간히 플레이했던 GTA 5 를 보여드릴게요.


이미 스토리 포스팅은 워낙 많은 블로거들이 하셨기때문에 블루오션을 개척하고자


제 나름의 스토리라인을 가지고 기존의 스토리와 합쳐 포스팅 할게요.


우선 GTA 5 복돌을 의심하시는 분들을 위한 간단한 인증남깁니다!



흐아압!!!




허허 완벽하죠?


현재 가지고 있는 게임은 3개


건즈2는 튜토리얼만 하고 안하는상태.. 전작인 건즈 1 보다 너무 재미가없음..


트랙매니아는 한국랭킹 5위 아시아 랭킹 두자리수에 랭크될 정도로 열심히 했었는데요 지금은 컴퓨터 정리 후 지워놓은 상태입니다.


조만간 트랙매니아 랭킹도 인증하겠습니다.


자 그럼 인증도 했겠다 한번 GTA5로 가볼까요?




제일 처음 시작하면 나오는 화면 


Rockstar 



한번더 색이 바뀌면서 


Rockstar




오늘은 방탄복을 입고서 


" 뒤진줄 알았지? Fake 다 ㅄ드라!! " 


라고 인증을 하는 마이클 형님이 나와있네요.


전 아직 gta5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스토리 모드도 다 깨지못한 상태입니다.


고로 온라인 갈 짬은 안되기에 스토리 모드로 갑니다.




가족들은 모두 떠나버리고 집에 혼자 남은 마이클 형님..


심심한데 드라이브나 떠나는게 어때요?




이런 젠장 갓 대밋...


기분도 안좋은데 날씨까지 도와주네요 그래도 비오는 날은 드라이브죠


드라이브갑시다.


우린 저런 기본차량은 타지않습니다.


진짜 제 차량은...










은행 털어서 모아둔 돈으로 산 슈퍼카네요.


가족도 없고 날씨도 안좋은데 차까지 안좋으면 마이클 형님 총꺼내실뻔..


차가 좋으니 사람이 달라보이네요


기분조케 출발합니다.


어느새 비도 그치는것같은데?


신이시여 감사합니다.



골프클럽을 지나서 



칼치기도 하면서 



느려보이지만 엄청 빨리달리는 중이에요



분노의 질주처럼


레이스 시작전!!


맨앞 회색 SUV를 탄 여성이 홀린듯 쳐다보네요.


슈퍼카 처음봐? ㅎ



해안도로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가려던 순간 맵에 파란색 물음표는 또 누구일까 궁금해서 다시 위로 올라감..


좀 느긋하게 쉬려고했는데 이놈의 호기심..



결국 갓길에 주차. 


주차딱지끊는건 아니겠지? 


누가 훔쳐가는건 아니겠지?



아.. 걱정되네..


심히 걱정되보이는 마이클 형님



이런 개 ㅅ..ㅂ.....


기껏 왔더니 하는말이 .. Fuck... u...


저놈의 아지매를..



점점 도발수위가 강해지는 아줌마네요.


마이클 뒷주머니에 피스톨도있고 샷건도 있고 점착폭탄도 있고 라이플도있고 칼도있고 호밍런처도 있는데..


함부로 도발을..



느닷없이 달리기 시합을 하자는 아지매..


이래뵈도 고등학교 때 쿼터백이였다는 마이클 형님.


그래도 괜찮겠어요 아지매?


저 존나 쎈데?


앙?



는 뒤쳐짐 ㅋ


정말 쿼터백 맞아요 마이클 형님?...


사실 아지매가 엄청 빠릅니다.. 정말.. 존나 빠릅니다..


밥만먹고 뛴 사람 같았어요..



열심히 뛰어도 아지매 엉덩이밖에 안보이는 마이클 형님


구두신어서 그런가?


이렇게 못뛸줄이야..



천조국의 흔한 젖 달린 아저씨.Jpg


아지매 잡히기만 해봐 가만 안둬!



손에 닿을듯!



는 추월 ㅋ


" 다시는 고등학교 쿼터백 출신을 무시하지마라.


컨디션은 변할지몰라도 클라스는 영원하다. "


- 마이클 -



지는 와중에도 여전히 도발을 감행하는 아지매.


시합 끝나면 어쩌려고 ..



는 재추월 ㅋ


" 다시는 천조국의 아지매를 무시하지마라


 클라스는 영원해도 나이는 먹는다. "


- 천조국의 흔한 아지매 -



으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아지매!!!!!!!!!!!!!!!!!!!!!!!!!!!!




어쨋든 이긴 마이클 형님


그래도 힘들긴 힘든 천조국의 고딩 쿼터백 출신 젖 달린 아저씨..


오 내가슴...ㅅㅂ...



달리기 시합이 얼마나 길었으면


벌써 해가 저물어가는 로스산토스..


배경이 아름다워서 셀카 한장!



다행히 차는 도둑맞지 않았네요.


자 그럼 이제 어두워지기전에 집으로 향합니다.



누구보다 빠르게 난 남들과는 다르게 색다르게 차선을타는 도로위의 나그네



미니맵에 집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얼른 가서 쉬어야징




" 누가 그러더라 


남자는 후진할때가 제일 멋있어 보인다고 오빤 후진밖에 못해서 큰일이야 "


- 마이클 - 



힘든 하루였어.


수고했어 화이트드래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레이하면서 스크린샷찍는것도 힘드네요 F12만 누르면되는건데,,


다음엔 움짤과 동영상도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사진만 있으니 너무 지루해 보이는것 같기도 하고 .. 내용이 너무 부실했어..


좀더 막장으로 갈필요가 있겠어! 더 재밌게 돌아오겠습니다! 하다보면 재밌어지겠죠뭐 ...




다음화는












  아니 프랭클린이 살인을?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버튼한번 눌러주시는 센스!